Q10
현수막 사이즈 안내
사이즈: 3m × 50cm
부착 방식:
· 522호, 618호 : 현수막 걸이대가 설치되어 있으므로 자석을 이용해 부착해주시기 바랍니다.
· 그 외 컨퍼런스룸 : 4방 펀칭 후, 압축 고무(일명 '뽁뽁이')를 활용하여 부착해주시기 바랍니다.
부착 방식:
· 522호, 618호 : 현수막 걸이대가 설치되어 있으므로 자석을 이용해 부착해주시기 바랍니다.
· 그 외 컨퍼런스룸 : 4방 펀칭 후, 압축 고무(일명 '뽁뽁이')를 활용하여 부착해주시기 바랍니다.
Q9
입구 LED 파일 업로드
시설 신청 시, 관련 파일은 신청 단계에서 함께 업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이후에 추가로 자료를 업로드하셔야 할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시설예약현황] 메뉴에서 해당 예약 건을 선택하여 업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이후에 추가로 자료를 업로드하셔야 할 경우에는,
[마이페이지 > 시설예약현황] 메뉴에서 해당 예약 건을 선택하여 업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
Q8
행사에 사용할 LED 이미지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행사 자료는 미디어 서버용 USB와 발표 운영용 PC USB, 각각 별도로 준비해 주세요.
(※ 영상 송출용과 발표용이 분리되어 있어 USB 2개가 필요합니다.)
4층 운당홀
- 전체화면 : (W)10667px (H)1376px
- 3분할 : (W)3556px (H)1376px
6층 U-STAR홀
- 전체화면 : (W)5332px (H)1376px
- 3분할 : (W)1333px (H)1376px
*JPG, PNG, MP4 자료만 사용 가능
**미디어 자료 파일명 반드시 '영문'으로 저장
입구 LED(엘리베이터 앞) : (W)1376px (H)516px
*울산 스타트업 허브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시설 예약 현황>에서 업로드
**첨부파일 확인 후 시설 대관 담당자가 직접 송출
Q7
주차 안내
외부 차량은 주차 지원이 불가하므로, 주차권 구매가 필요합니다.
- 이벤트홀 대여 시
주차권 수량 확인 및 협조를 위해 반드시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로 사전 공문을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시설 대여 시간이랑 인원수 동일 원칙*
- 회의실 등 소규모 공간 대관 시
별도 공문 없이 홈페이지 대관 신청서 내 주차권 요청란에 기재하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 행사 당일
센터 담당자와 함께 시설공단 2층에서 카드결제 후,
4층 사무실 내 비치된 태블릿에 차량정보를 직접 입력하시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유의사항
주차권은 모바일 방식으로 제공되며, 차량이 실제 출입해야 주차권 등록이 가능합니다.
(※ 종이 주차권 제공되지 않음)
출차 후 주차권 재사용이 불가하므로, 중간에 출차가 예상되는 경우에는 주차권을 사전에 분리하여 사용할 예정임을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요청된 수량만 등록 가능하며, 행사 당일 추가 등록은 불가합니다.
* 주차권 단가
1시간권 : 500원
2시간권 : 1,000원
4시간권 : 2,000원
종일권: 5,000원
*시청은 시설 예약시 팝업 내용 참고
- 이벤트홀 대여 시
주차권 수량 확인 및 협조를 위해 반드시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로 사전 공문을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시설 대여 시간이랑 인원수 동일 원칙*
- 회의실 등 소규모 공간 대관 시
별도 공문 없이 홈페이지 대관 신청서 내 주차권 요청란에 기재하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 행사 당일
센터 담당자와 함께 시설공단 2층에서 카드결제 후,
4층 사무실 내 비치된 태블릿에 차량정보를 직접 입력하시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유의사항
주차권은 모바일 방식으로 제공되며, 차량이 실제 출입해야 주차권 등록이 가능합니다.
(※ 종이 주차권 제공되지 않음)
출차 후 주차권 재사용이 불가하므로, 중간에 출차가 예상되는 경우에는 주차권을 사전에 분리하여 사용할 예정임을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요청된 수량만 등록 가능하며, 행사 당일 추가 등록은 불가합니다.
* 주차권 단가
1시간권 : 500원
2시간권 : 1,000원
4시간권 : 2,000원
종일권: 5,000원
*시청은 시설 예약시 팝업 내용 참고
Q6
외부 장비(음향·조명 등) 설치 가능한가요?
원칙적으로 불가하나, 사전 협의 시 예외적으로 허용
설치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이용자 책임
사용 후 원상복구 필수, 미이행 시 센터가 직접 복구하고 비용 청구
설치로 인한 문제 발생 시 이용자 책임
사용 후 원상복구 필수, 미이행 시 센터가 직접 복구하고 비용 청구
Q5
대여료는 언제까지 납부해야 하나요?
이용 후 세금계산서 발행, 5일 이내 납부
미납 시 1회 재안내 → 이후 납부 전까지 대여 제한
미납 시 1회 재안내 → 이후 납부 전까지 대여 제한
Q4
사용 후 정리정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용 후 다음을 반드시 이행해야 합니다:
∙ 정리정돈 후 쓰레기 수거 및 지정 장소 배출
∙ 테이블, 의자 등 비품은 원위치 정리
∙ 관리자에게 퇴실 통보 및 확인 완료
∙ 정리정돈 후 쓰레기 수거 및 지정 장소 배출
∙ 테이블, 의자 등 비품은 원위치 정리
∙ 관리자에게 퇴실 통보 및 확인 완료
Q3
취소 시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이용일 3일 전까지: 무료
이용일 2~1일 전: 총액의 30% 부과
당일 취소: 총액의 90% 부과
※ 온라인으로 직접 취소 신청해야 하며, 관리자의 승인이 있어야 적용됩니다.
이용일 2~1일 전: 총액의 30% 부과
당일 취소: 총액의 90% 부과
※ 온라인으로 직접 취소 신청해야 하며, 관리자의 승인이 있어야 적용됩니다.
Q2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이 있나요?
무료 혜택
국가·지자체·전담기업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는 무료 대여 가능
할인 혜택
∙ 입주기업, 멤버십(스타트업/투자사/오픈이노베이션/U’s 멤버십)
- 미팅룸/스튜디오 월 5회 무료
- 그 외 공간은 50% 할인
∙ 창업 유관기관 명의 행사: 50% 할인
∙ 울산시 후원 비영리 문화행사: 공동 주관 시 50% 할인
국가·지자체·전담기업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는 무료 대여 가능
할인 혜택
∙ 입주기업, 멤버십(스타트업/투자사/오픈이노베이션/U’s 멤버십)
- 미팅룸/스튜디오 월 5회 무료
- 그 외 공간은 50% 할인
∙ 창업 유관기관 명의 행사: 50% 할인
∙ 울산시 후원 비영리 문화행사: 공동 주관 시 50% 할인
Q1
대여는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신청일 기준 다음날부터 이용 가능한 시설에 한해 대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당일 신청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