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 이용 안내
울산 스타트업 허브의 다양한 공간을 대여하여 데모데이, 컨퍼런스, 미팅, 강연 등 목적에 맞는 행사를 진행하세요!
최신 시설과 편리한 예약 시스템을 통해 원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청 절차 안내
대여 신청
회원가입 후
온라인 신청
예약 승인
신청자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승인 여부 확인
시설 이용
예약 공간 이용 후 정리
납부신청서 작성
시설 이용 완료 후
구글폼을 통해
납부신청서 제출
대여료 납부
세금계산서 확인 후
센터 계좌 입금
※ 마이페이지에서 예약 내역 조회 가능
※ 신청 승인 후 신청자 이메일로 예약 확정 알림 발송
시설 예약
시설 이용 시간│ 평일 09:00 - 18:00 (시설 정리 포함)
※ 주말 및 공휴일은 시설 이용 불가
매주 월요일, 시설 예약 신청 가능
※ 이번 달 및 다음 달 시설 예약이 가능하며, 당일 이용 예약은 불가능
취소 규정 및 환불 정책
이용일 기준 3일 전 취소 시 전액 환불
이용 시 주의사항
공간 정리 및 원상복구 필수
음식 섭취 제한 / 쓰레기 직접 처리
퇴실 전 담당자 확인 필수
※시설 이용 방침 동의 전에, 반드시 ‘이용 안내’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문의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시설 운영 담당자 052-230-3417